읽기 : 0p | 쓰기 : 0p | 댓글 : 1p
번호 제목 날짜 조회
368
이토오 시이의 라이트노벨 소설 『돌연 기사가 되어 므흣한 내가 있다』 제5권. 리아마와 함께 운명의 루비까지 따라와서 미래의 샤르스티아 국왕에 내정되고 공주님들과 동거 생활을 하던 카제하라 미나토. 그런 중에 일본에 있는 크리스의 본가에서 전통 미인인 누님이 크리스의 수행을 위해 찾아왔다. 그런데 어찌 된 영문인지 둘이 나란히 훈도시로 갈아 입는데….
08-27 2698
367
『돌연기사가 되어 므흣한 내가 있다』제4권. 여어, 카제하라 미나토다. 화산신의 신전에서 이사엘과 헤어지고 박물관으로 돌아온 내 앞에 돌연 전라의 여자아이가 나타나 안겼다! 아무래도 기억상실인 것 같은데, 왠지 나를 따르며 떨어지려 하지 않는다. 결국 목욕할 때는 내 눈을 가린 채, 수영복 차림의 크리스와 유키카가 여자아이의 몸을 씻겨주게 되었는데……! 여, 여기는 천국입니까?!
08-27 2672
366
이토오 시이의 J Novel 『돌연 기사가 되어 므흣한 내가 있다』 제3권. 무인도 탐색에서 돌아온 후에 학교 양호 교사인 나탈리 선생님의 권유로 고대 샤르스티아 마법문명 박물관에서 수행을 하게 된다. 박물관에는 엄청나게 섹시한 교관과 함께 고대 마법 아이템을 이용한 요염한 트레이닝을 하게 되는데….
08-27 2230
365
이토오 시이 라이트노벨 『돌연 기사가 되어 므흣한 내가 있다』 제2권. 여어, 카제하라 미나토다. 서서히 공주님들의 기사생활에 익숙해진 내 앞에, 어느 날 갑자기 숨겨진 보물 탐색의 조력자로서 12세의 귀여운 소녀가 나타났다! 그리하여 서둘러 탐색을 위해 무인도로 향한 우리들. 그곳에서 어쩐 일인지 여자의 옷을 녹이는 수수께끼의 괴물의 습격을 받고 마는데!
08-27 2069
364
이토오 시이 라이트노벨『돌연 기사가 되어 므흣한 내가 있다』제1권. 내 이름은 카제하라 미나토. 어느 날 갑자기 맹한 아버지한테서 '너, 내일부터 기사가 되어라.' 라는 말을 듣고 남국으로 전학을 가게 되었는데, 그곳에서 내 앞에 나타난 것은 굉장히 아름다운 공주님들이었다! 게다가 갑자기 키스를 당하거나 가슴을 만지게 하는 등, 꿈 같은 수준 정도가 아니라고-! 공주님들을 지키기 위한 나의 므훗한 기사 생활이 지금 시작된다!
08-27 2685
363
RPG 게임을 하거나, 몬스터의 연애 상담을 해주거나, 여자 목욕탕에 침입하는 등 정말 엉망진창. 정신 차리고 보니 인간인 야마다가 가장 열의를 가지고 인류를 말살시키려고 하고 있는데…….
08-06 911
362
『맹약의 리바이어던』 제2권. 용을 잡는 룬, ‘활의 비문자’를 손에 넣은 할. 아샤, 오리히메와 함께 남들이 보기엔 부러운 학교생활로 돌아가지만, 그런 일상도 아주 잠시, 실버 드래곤 파벨 갈라드가 일본을 습격한다. 심지어 그는 용살의 소유자, ‘검의 비문자’를 계승한 자였으니! 할 일행은 아쿠로오, 미나즈키와 함께 맞서지만,은룡의 맹공격에 궁지에 몰리고 만다. 그리고 오리히메가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 바로 그 순간, 할은 마침내 ‘마도의 지팡이’를 연성하는데……?!
08-06 1258
361
『VS』 제2권 《사상 최악의 괴인》. 폐기 처분을 면한 악의 조직의 전투원들. 지금은 죽고 없는 자바워크의 원통함을 가슴에 새기고, 전투원 21호와 22호는 다음에야말로 히어로를 쓰러뜨리고자 나날이 분투하고 있었다. 한 번은 히어로를 몰아붙였다. 앞으로 조금만 더 노력하면 꿈은 이루어질 것이다…….
08-06 756
360
인류의 ‘천적’과 싸울 힘을 가진 ‘허인《虛人》’이자 나이트워치 시작 14호 ‘부르톰제스트’의 코어, 타카나시 쿄코. 오직 태양계 외부 공역에 홀로 생존한 그녀의 마음을 지키기 위해서 만들어진 ‘이’ 세계. 그곳을 공격하는 것은 아군이어야 하는 인류 연합군. 수수께끼로 가득한 그들의 습격에 맞서는 쿄를 기다리는 천적 ‘허공아’. 혼란의 끝에서 소녀가 선택한 것은 평온한 종말인가, 어두운 미래인가?
08-06 743
359
탐정 소야 나츠미가 받은 기묘한 의뢰. 그것은 의뢰인조차 이름과 얼굴을 떠올리지 못하는 ‘누군가’를 찾아달라는 부탁이었다. 그렇게 정체불명의 대상을 찾아다니던 사이에 나츠미는 세계의 진실을 깨닫게 되고……. 달을 뛰어다니는 토끼 형태의 로봇. 인지를 초월하는 적 ‘허공아’. 냉동 보존된 영웅. ‘철가면’이라 불리는 초월 병기. 거짓말 같은 현실이 달에 있으며, 현실 같은 거짓말이 지구에 있다. 이것은 덧없는 꿈의 이야기.
08-06 1013
 1  2  3  4  5  6  7  8  9  10  >  >>
  • 최신 게시물
  • 최신 댓글